25년도에 개인사정으로 6개월 다니다가 그만두게된 수강생입니다. 뭐 조작 이런거 의심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그냥 시원하게 실명으로 글쓰겠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요즘사회에 이런분 없습니다.
잘 가르쳐 주시는건 당연하고, 민간 취업학원의 강사이신데도 불구하고
학교다닐때의 선생님들처럼 진심으로 학생을들 대하고 엇나가지않도록 잡아주십니다
제가 주변에 원화, 기획자, 모델러, 애니메이터로 현업자 분들이 계셔서 알게 된 사실인데, 이쪽에는 취업시킬 생각 없이 수강생 고혈만 빨면서 돈만 받아먹는 대형 학원이 많습니다. 그래서 잘알아보셔야 합니다. 사기꾼 천지에요
저도 학원알아볼때 여기 선생님이 뭐 워딩이 쌔다 힘들다 이런 말 봤었는데, 직접 수강해보니 다 개소립니다.
비속어, 나쁜말 하시는 것 없고 여기서 워딩이 쌔다고 느끼면 사회생활 못합니다. 평생 집에서 사세요
힘든건 당연한겁니다. 새로분 분야에 도전하는데 안힘든게 어딨습니까? 날로먹으려고 하지마세요.
모든 분야에서 가장 탈이 안나는게 바른길, 정도 인거고 여기는 이펙트의 정도를 가르치는 곳입니다.
그렇다고 잘하는 사람만 끌고가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제가 그 증거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뒤쳐지고있는 저를 끝까지 책임져 주신분입니다.
본인이 이펙트를 배우고싶다, 이걸로 취업을할거다 하면 여기말론 없습니다. 여기로 오세요.
비록 저는 개인사정으로 그만두게 되었지만 해보고 싶었던걸 이 학원, 갈븐선생님 아래에서 배웠다는 것만으로도 인생에서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이런분들이 세상에 많아지셔야합니다. 진정한 교육자십니다.
25년도에 개인사정으로 6개월 다니다가 그만두게된 수강생입니다. 뭐 조작 이런거 의심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그냥 시원하게 실명으로 글쓰겠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요즘사회에 이런분 없습니다.
잘 가르쳐 주시는건 당연하고, 민간 취업학원의 강사이신데도 불구하고
학교다닐때의 선생님들처럼 진심으로 학생을들 대하고 엇나가지않도록 잡아주십니다
제가 주변에 원화, 기획자, 모델러, 애니메이터로 현업자 분들이 계셔서 알게 된 사실인데, 이쪽에는 취업시킬 생각 없이 수강생 고혈만 빨면서 돈만 받아먹는 대형 학원이 많습니다. 그래서 잘알아보셔야 합니다. 사기꾼 천지에요
저도 학원알아볼때 여기 선생님이 뭐 워딩이 쌔다 힘들다 이런 말 봤었는데, 직접 수강해보니 다 개소립니다.
비속어, 나쁜말 하시는 것 없고 여기서 워딩이 쌔다고 느끼면 사회생활 못합니다. 평생 집에서 사세요
힘든건 당연한겁니다. 새로분 분야에 도전하는데 안힘든게 어딨습니까? 날로먹으려고 하지마세요.
모든 분야에서 가장 탈이 안나는게 바른길, 정도 인거고 여기는 이펙트의 정도를 가르치는 곳입니다.
그렇다고 잘하는 사람만 끌고가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제가 그 증거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뒤쳐지고있는 저를 끝까지 책임져 주신분입니다.
본인이 이펙트를 배우고싶다, 이걸로 취업을할거다 하면 여기말론 없습니다. 여기로 오세요.
비록 저는 개인사정으로 그만두게 되었지만 해보고 싶었던걸 이 학원, 갈븐선생님 아래에서 배웠다는 것만으로도 인생에서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이런분들이 세상에 많아지셔야합니다. 진정한 교육자십니다.